※ 반품, 교환 접수 방법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게시판, 고객센터, 카톡상담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접수해주셔야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.
( 접수 없이 반품 기한 지나 입고 될 경우 별도의 연락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 )
※ 우체국 수거 접수 방법
- ARS 접수 방법
우체국 고객센터 : 1588-1300 > #(빠른말) or *(쉬운말) -> 1번 -> 1번 -> 등기번호 *버튼 >2번 (착불접수) / 수거접수일 확인
(등기번호는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)
- 인터넷 접수 방법
※ 반품 배송비
3.000원
- 주문 시 3,000원 결제 후 주문하신 경우 또는 반품 후 남은 실결제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
6.000원
- 7만원 이상 구매 후 모두 반품하시거나 남은 실결제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
- 반품 배송비는 환불 되는 금액에서 차감 후 진행해 드립니다.
- 배송비를 동봉해주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어 권장해 드리지 않으며
동봉 후 분실될 경우 재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※ 교환 배송비
6.000원
- 국민 058101-04-287373 (주)스타일엠
- 신한 100-029-523644 (주)스타일엠
둘 중 편하신 계좌로 입금해주시고
입금자 성함은 이름+핸드폰뒷자리 ( 홍길동1234) 형식으로 부탁드립니다.
※ 타택배 이용시
우체국 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
" 꼭 "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세요.
반품주소지 - 중랑구 망우로 271 중랑우체국 2층 소포실
※ 부분배송 받으신 후 반품 시
부분배송 받으신 후에 반품신청 하실 경우,
전체상품 수령 후 한번에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따로 보내주실 경우, 배송비는 각각 부담됩니다.
-별도 안내 없이 지연된 상품과 같이 주문하신 경우,
꼭 문의 후에 반품 접수해주세요~
(문의없이 보내주실 경우,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)
※ 프리오더 또는 발송일이 지정된 상품과 함께 주문 하신 후
먼저 받으신 상품은 반품 시일내에 먼저 반품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※ 불량 반품 및 교환
발송전 검수를 통해 보내드리고 있으나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
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받아보신 상품에 불량이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
게시판, 또는 카톡 상담으로 해당 부분 사진과 함께 문의 주시면
빠른 안내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※ 세탁, 수선 등의 처리 후 발견하신 불량에 대해서는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
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( 불량은 받으신 처음 상태와 동일하실때 처리 가능합니다.)
- 불량으로 확인된 경우 배송비 일체 몸빼에서 부담해 드립니다.
단, 불량 상품과 변심 반품 상품을 함께 보내주시는 경우
초도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문의주시면 정확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